Skip navigation

서브메뉴

사업소개,Business Information

  • 고객서비스
  • 컨택사업
  • 114사업
  • 유통사업
  • 세일즈컨설팅
  •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HOME > 사업소개 > 고객서비스
  • Business infomation
  • Business story
kt 고객상담서비스. kt 고객을 위해 가장 빠르고 친절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ustomer center
“반갑습니다. 고객님”

언제나 kt고객상담센터는 고객을 맞이하는 인사말로 분주합니다.

kt 고객상담센터에서는 올레 모바일, 집전화, 인터넷, TV 등 kt 통신상품에 대한 모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 매니저들은 해당상품에 대한 전문지식은 물론,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통신시장에 대해서도 민감하게 반응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한 콜의 상담이 곧 kt그룹의 이미지를 좌우하기 때문에 오늘도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상담석에 앉습니다.

올레플라자, 로밍센터에서는 kt cs의 상담매니저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전국 160여개소의 올레플라자에서 내방고객을 위한 kt 상품 상담을 담당하고 있으며, 인천, 김포, 김해공항, 부산항만 등 전국의 모든 올레로밍센터에서 로밍이용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로밍센터는 한국갤럽이 지난 4월 실시한 ‘로밍센터 방문모니터링 조사’에서 국내 통신 3사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