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서브메뉴

회사소개,Company Information

  • 회사개요
  • 비전
  • 연혁
  • 윤리경영
  • 위치안내

회사개요

HOME > 회사소개 > 회사개요

kt c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 입니다.

최고의 CS토탈솔루션

kt cs는 국내 컨택비즈니스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파워와 규모를 자랑하는
업계 선두기업입니다. kt그룹 고객센터를 비롯, 법무부, 고용 노동부, 국민카드 콜센터를 운영하는 kt cs는 ‘CS토탈솔루션기업’으로서 업계 최고의 자리를
더욱 견고히 지켜나갈 계획입니다.

계속 진화하는 114 번호안내서비스

대한민국 컨택센터의 모태인 114는 지난 79년 동안 변함없는 생활 속의 동반자입니다.
우선번호안내서비스, 직/간접 연결, 후후, 후후114앱까지…
고객가치창조를 위한 114의 진화는 멈추지 않습니다.

유통사업 경쟁력 두각

kt cs 유통채널은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안합니다.
전국 400여개 kt cs 대면고객접점 채널에서 통신상품 판매는 물론,
코스메틱 사업진출, 우수 벤처기업과의 협업 등
kt cs 유통사업은 고객의 더 큰 만족을 위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CS를 넘어서 세일즈까지, 세일즈 컨설팅

세일즈에 특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CS를 넘어서 매출을 극대화 하는 현장중심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다년간의 강사 및 세일즈 매니저 조직 운영 노하우로 국내 유일, 최적의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회사현황
회사명 kt cs
대표이사 남규택
본사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로 160
설립연도 2001년 6월 27일
자본금 238억원
인원 10,100명
업태 서비스
업종 정보제공
상품 kt 그룹 고객채널, 114전화번호안내, 컨택센터, 유통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