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서브메뉴

사업소개,Business Information

  • 고객서비스
  • 컨택사업
  • 유통사업
  • 114사업
  • 세일즈컨설팅
  • 리서치 사업
  • 고객의 소리

고객서비스

HOME > 사업소개 > 고객서비스
  • Business infomation
  • Business story
kt 고객상담서비스. kt 고객을 위해 가장 빠르고 친절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콜센터 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한국의 우수 콜센터(KSQI) 5년 연속 선정.

KT고객센터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합니다.
KT고객센터에서는 모바일, 집전화, 인터넷, TV 등 KT통신상품에 대한 모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설턴트들은 해당상품에 대한 전문지식은 물론,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통신시장에 대해서도 민감하게 반응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한 콜의 상담이 곧 KT그룹의 이미지를 좌우하기 때문에 오늘도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상담석에 앉습니다.

KT로밍센터는 즐거운 여행의 시작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인천, 김포, 김해공항, 부산항만 등 전국에 있는 로밍센터에서 고객의 로밍 업무를 돕고 있습니다. 특히 인천국제공항에서 주관하는 ‘인천 에어포트 어워즈’에서 국내 통신 3사 중 최초로 상업시설 서비스분야 2년 연속 1위를 차지해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