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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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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사업, kt cs만의 토탈컨택서비스로 감동의 콘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kt cs의 컨택센터사업은 KT를 제외한 대외기관 및 기업의 고객센터를 아웃소싱하는 사업입니다.

kt cs는 컨택센터 운영은 물론 컨택센터 구축, 전문인력양성, 컨설팅 등 CS토탈솔루션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고용노동부, 기상청, KB국민카드 등 전국적으로 50여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전국적으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 cs는 국내 1위 규모를 자랑하며 우수한 수준의 상담품질시스템을 자부합니다.

kt cs가 운영하는 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센터는 2018년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전국품질분임조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하고, 외국인종합안내센터는 업계 최초 법무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등 컨택센터 사업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