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서브메뉴

회사소개,Company Information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비전
  • 연혁
  • 윤리경영
  • 정관
  • 기업지배구조헌장
  • 이사회
  • ESG 경영 / 체계·성과
  • ESG 경영 / 활동
  • 위치안내

회사개요

HOME > 회사소개 > 회사개요

kt c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객서비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AI Contact Company로의 도약

kt cs는 국내 컨택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파워와 규모를 자랑하는
업계 선두기업입니다. 고객 경험,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 등 저희가 가진 Human Intelligence를 기반으로, KT그룹의 AI기술을 접목해 AICC시대를
선도해 나갈 계획입니다.

유통사업 경쟁력 두각

kt cs 유통채널은 점점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KT통신상품 마케팅 및 고객 케어 역량을 활용해 대면고객접점 채널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장했습니다. 또한 화장품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해 현재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해 있습니다.

혁신을 거듭하는 114번호안내서비스

대한민국 컨택산업의 모태인 114는 오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생활 속의 동반자입니다. 생활밀착형 검색 플랫폼 콕콕114 앱, 114 CS Sharing 서비스, 어르신 안부확인 서비스까지…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114의 혁신은 계속됩니다.

CS를 넘어서 세일즈까지, 세일즈 컨설팅

세일즈에 특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CS를 넘어서 매출을 극대화 하는 현장중심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다년간의 강사 및 세일즈 매니저 조직 운영 노하우로 국내 유일, 최적의 인프라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회사현황
회사명 kt cs
대표이사 박경원
본사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로 160
설립연도 2001년 6월 27일
자본금 238억원
인원 9,101명
업태 서비스
업종 정보제공
상품 KT고객센터, 유통사업, 번호안내114, 컨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