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서브메뉴

회사소개,Company Information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비전
  • 연혁
  • 윤리경영
  • 위치안내

CEO 인사말

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No.1 고객서비스 전문기업, kt cs 입니다!
남규택 대표이사 사진

kt cs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kt cs는 kt 고객센터를 비롯해 번호안내 114, 국민카드 콜센터 등 70여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CS전문교육을 제공하는 No.1 고객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kt 고객센터는 KS-CQI(한국콜센터서비스품질지수)에서 최근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kt 무선센터는 전 산업분야 중에서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kt cs 는 독보적인 고객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kt 플라자, 올레홈 등의 내부 유통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쿠팡, 농협 고객센터와 같은 외부 컨택센터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앱 ‘콕콕114’, 스팸차단앱 ‘후후’,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rootree)’와 같은 신사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8,000여명의 컨설턴트를 비롯한 우리 kt cs 전 임직원은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kt cs의 새로운 도전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남규택 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