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서브메뉴

회사소개,Company Information

  • 회사개요
  • CEO 인사말
  • 비전
  • 연혁
  • 윤리경영
  • 위치안내

CEO 인사말

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1등 CS 역량으로 고개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양승규 대표이사 사진

kt cs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kt cs는 KT 고객센터를 비롯해 번호안내 114, NH농협 콜센터 등 90여 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CS 전문교육을 제공하는 No.1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kt cs의 우수한 CS 역량은 지금까지 충분히 입증되었습니다. KT 고객센터는 KS-CQI(한국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최고의 고객센터로서의 위상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대면 유통채널인 KT 플라자 운영과 국민카드, 쿠팡 같은 외부 컨택센터 사업을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cs는 이러한 1등 CS 역량을 활용해 생활밀착형 검색플랫폼 앱 ‘콕콕114’, 스팸차단 앱 ‘후후’,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루트리(rootree)’ 등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임직원은 kt cs가 운영하는 모든 고객 접점에서 감동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양승규 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