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인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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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는 KT고객센터를 비롯해 114번호안내서비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등 110여개의 AI컨택센터를 운영하고,
CS역량을 토대로 컨설팅과 전문 교육까지 제공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고객서비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KT고객센터는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KS-CQI(콜센터 품질지수)에서 초고속인터넷/IPTV부문 11년 연속 인증, 이동통신부문 10년 연속 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내 산업 표준이 되는 최우수 고객센터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으며,
교육사업에서는 독보적인 고객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취업/창업교육, 취약계층 디지털 역량강화교육, 전직 교육 및 지원 등 B2B/B2C 전 분야를 아울러 끊임 없이 성장을 위해 나아갑니다.
유통사업은 고객접점 대표 채널인 플라자를 필두로 본 業인 통신 사업을 충실히 이행하면서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컨택사업은 고도화된 운영 및 수주 역량에 인공지능(AI)를 더해, 빠르게 진화하는 AICC시장에 솔루션 구축, 전문 인력 양성, CS컨설팅 등 토탈 컨택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KCGS 국내 상장기업 ESG평가에서 KT그룹 최고 등급인 ‘4년 연속 종합 A등급’ 획득을 통해 ESG 리더십을 선도하고 고용노동부 등 정부 4개 부처가 공동 주관한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사업’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t cs 임직원은 산업 전반에 확산되고 있는 AI 전환 추세에 부합하기 위해 전문 역량 확보에 주력할 것이며, 고객의 신뢰로 성장하는 고객 중심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지 정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