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개요

사업개요

kt c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객서비스 플랫폼 기업입니다.

  • AICC로의 도약 *Artificial Intelligence Contact Center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로 만든 AICC 솔루션,「HiQri」
    다양한 산업분야의 컨택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HI(Human Intelligence)와 AI를 더해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합니다.

    ai
  • 유통
    유통사업 경쟁력 강화

    kt cs 유통채널은 사업간 경계를 뛰어 넘어 통합 시너지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KT 통신상품을 기반으로 온라인 ‘디지털IT스토어’ 채널 운영,
    상품기획, 수입총판,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 진출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 혁신을 거듭하는
    114번호 안내 서비스

    114 CS Sharing 서비스, 어르신 안부확인 서비스까지…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114의 혁신은 계속됩니다.

    114안내
  • CS를 넘어서 세일즈까지,
    세일즈 컨설팅

    강사 및 세일즈 매니저 조직 운영 노하우로 기업의 매출
    극대화를 위한 현장 중심의 세일즈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세일즈

OVERVIEW

회사정보

  • 기업명

    기업명

    ㈜kt cs

  • 대표이사

    대표이사

    김현수

  • 본사위치

    본사위치

    대전 서구 갈마로 160

  • 설립일

    설립일

    2001.06.27

  • 업태/업종

    업태/업종

    서비스/정보제공

  • 상품

    상품

    KT 고객센터, 유통사업,
    번호안내 114, 컨택센터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처리중입니다